• 빡센 일을 마무리하고 짜릿한 웹캠채팅과 뜨거운 섹시댄스 라이브방송 즐깁시다

    여러분 오늘 하루 어떠셨나요?우리가 조마조마한 주말을 보내고 빡센 월요일을 보냈네요~ ㅋ그래도 좋은 소식이 와서 그나마 기분이 좀 좋아지죠?예~ 박근혜 전대통영이 어제 저녁에 드뎌 청와대에서 나왔습니다~ ㅋ저는 정치에 뭐 그렇게 많은 관심 가지고 있는 것도 아니지만 이번은 정말 역사적인 사건이네요~우리 민족이 협력해서 기적을 만들어냈습니다~저 같은 여자bj...
  • [대애박]팝콘티비BJ와 버거티비BJ의 짜릿한 19개인방송승부

    [대애박]팝콘티비BJ와 버거티비BJ의 짜릿한 19개인방송승부요즘 개인방송, 개인인터넷방송의 열기가 후끈 달아오르는뎅팝콘tv BJ와 버거티비bj들의 섹시Kpop댄스방송의 경쟁의 열기가 대단하다고 들었다 특히 버거티비는 햄버거보다 맛있고 섹시한 라이브 방송, 19실시간채팅이라는 소문답계19 섹시BJ들 영입에 폭풍노력을 하고 있는 가운데…암튼한국의 내노라하는 레...
  • 버거티비의 된장녀 섹시BJ? 김치녀 팝콘티비BJ?

    요즘 인터넷개인방송이 참 인기가 좋은뎅..개인인터넷방송 버거tv엔팝콘bj, 세이클럽, 미팅포유… 사랑과전쟁 채팅같이예쁘고 섹시한 얼짱BJ를 포함조금 섹시한 김치녀랑 된장녀BJ가 많은 거 같아여갠적으로 30대40대 채팅사이트 좋아하고 즐겨하는뎅요즘 눈에 띠게 된장녀랑 김치녀들의 활약이 두드러지는듯하당그 중에 요즘 개인인터넷방송 붐을 타고버거티비 라는…햄버거채...
  • 40대채팅30대채팅이 버거티비로!팝콘BJ 세이클럽아줌마 번개채팅의 추억-

    예전에 세이클럽 할때 참 재미가 있었는데..지금 3040대면.,..  아마 그때가 대학생때였나? ㅎㅎㅎ 스카이러브에 스타크래프트에…PC방 죽돌이들 많았는뎅세월이 무상하당 ㅎㅎ ㅠㅠㅠㅠ  세이클럽아줌마 노모걸쇼 벙개채팅의 추억- 30대채팅40대채팅이 버거티비로!일본 성인예능에서만 볼 수 있던 방송을 한국에서도 볼 수 있다는게 놀랍죠 ㅎ암튼 엄청 재밌어요…좀 ...
  • 세이클럽아줌마 노모걸쇼의 추억- 30대채팅40대채팅이 버거티비로!!~

    세이클럽아줌마 노모걸쇼 벙개채팅의 추억- 30대채팅40대채팅이 버거티비로!예전에 세이클럽 할때 참 재미가 있었는데..지금 3040대면.,..아마 그때가 대학생때였나? ㅎㅎㅎ 스카이러브에 스타크래프트에…PC방 죽돌이들 많았는뎅세월이 무상하당 ㅎㅎ ㅠㅠㅠㅠ암튼 요즘은 시대가 바뀌어서 세이클럽 같은 채팅, 벙개기능에 라이브개인방송기능이 합해진인터넷방송 버거티비가...
  • 아재쇼 성인BJ들의 모르고실수 버거티비

    아재쇼 성인BJ들의 실수대반란 버거티비요즘애 참 느끼는게….아재쇼든 노모쇼든…넘 예브고 귀엽고 성인스러운 여모델들이 많이 나온다는 거다진짜 미치도록 귀엽당 ㅎ요새 중국에서도 왕홍이라는 1인방송 제작자가 큰 인기라던데암튼 한국이 1인방송, 개인인터넷방송의 원조라 할까? 글케 생각한다근데 10대들이 보는 아프리카tv처럼 단순히 1인방송, 개인방송이 아니라]30...
  • 스카이러브 아줌마와의 벙개추억은 개인방송 버거TV!

    스카이러브 아줌마와의 벙개추억은 개인방송 버거TV!어릴때 즐겁게 했던 스카이러브…아 그게 90년대였나?세이클럽, 스카이러브 그리고 스타크래프트 마린러숴, 캐논러쉬의 추억 ㅎ ㅠㅠPC방에서 참 마니들 했었는데PC방의 추억 중에 항상 최상위를 차지하는스카이러브 채팅 ㅎㅎㅎㅎㅎㅎ그리고 짜릿한 벙개놀이 ㅎ그 시절에 스카이러브랑 스타를 했던 대학생, 여대생들이이제는...
  • 버거티비 핫방송 여자BJ의 라이브방송채팅 여행방송~

    여러분 즐거운 주말 잘 보내셨나요?내일 부터는 기온이 뚝 떨어져서 이번주 내내 춥다고 해요ㅠ여러분들 따뜻하게 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날씨가 추워져서 에너지가 금방 떨어지네요~버거티비 여캠bj, 섹시bj들의 핫방송 보시면 마음과 몸에 금방 따뜻해 질 수 있어요그리고 오늘의 방송은 따뜻한 마음을 주는 주재로 하겠습니다^^ 예쁘고 귀여운 여캠bj들과 30대...

top